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BEST 3

신전떡볶이 여러분들은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떡볶이 시키면 무조건 신전을 시켜서 먹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신전을 많이 안 드시는 거 같은데 진짜 먹어 본 사람은 계속 먹거든요 그래서 제가 오늘 신전 떡볶이 메뉴를 다 먹어본 사람으로서 신전떡볶이 모든 사람이 신전떡볶이를 먹기 하기 위해 제가 먹었던 메뉴 중 가장 맛있고 무난한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리뷰왕하랑이는 거의 가리는 것 없이 과하게 리뷰를 해드립니다.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그럼 바로 신전떡볶이 무난하고 맛있는 메뉴 추천, 후기도 말씀해볼게요 :)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제가 주문한 곳은 신전떡볶이 유니시티점입니다. 제가 여기서 제일 자주 먹는데요!! 일단 저 혼자 시킬 때는 메뉴 3~4가지를 더 시켜 먹는데요 한 14,000원 정도 나옵니다.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양도 부족하지 않고 제기준에서 적당한 거 같더라고요. 여기 신전떡볶이 유니시티점은 최소 배달 금액이 9000원이라 저는 적당히 시킵니다.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일단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떡볶이는 바로 치즈떡볶이입니다. 일단 치즈 덕후는 치즈떡볶이 시키는 걸 강추드립니다!! 치즈 양이 되게 많고 사람들이 가장 무난하게 좋아하면서 떡볶이집이니 무조건 떡볶이는 필수이니 추천드립니다 신전떡볶이 특징은 어묵이 없고 떡만 있으면서 국물떡볶이 형태로 있습니다. 그 국물을 컵밥에 비벼먹으면 진짜 죽어요. 그거 먹고 하루 종일 머릿속에 그 생각만 날 거예요. 진짜 장담합니다. 신전을 먹어 본 사람은 알 거예요.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그다음은 바로 사진에도 볼 수 있듯이 바로 신전의 트레이드마크나 다름없는 어묵 튀김입니다!! 이건 어묵 싫어하는 사람 되게 좋아하는데요. 처음엔 맛이 없을 수도 있지만 계속 먹으면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술을 볼 수 있으면서 하나 아쉬운 점은 어묵 튀김은 양이 좀 적다는 건 말고는 없습니다. 떡볶이에 어묵만 먹는 사람은 신전을 먹기 위해 어묵 튀김을 시켜야 합니다. 왜냐하면 신전떡볶이에는 어묵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묵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어묵 튀김을 시켜야 합니다. 어묵 없다고 안 드시는 분이 있는데 시켜서 드셔 보세요 어묵 튀김도 맛있고 국물에 찍어먹으면 그냥 떡볶이에 국물이 들어가 있구나 하고 드실 것입니다. 진짜 먹어보세요 강추합니다!!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마지막 대망의 추천 메뉴는 바로!! 닭껍질 튀김입니다 이글 쓰는데 못 참겠어서 또 먹으려고 주문했습니다. 예전에 닭껍질 튀김이 되게 유행했었는데 그래서 시켜봤는데 엄청 맛있어서 신전을 시킬 때마다 먹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작살납니다 이거 하나로도 신전을 시켜먹을 거예요 제가 예상합니다 헤헤 신전떡볶이 메뉴추천 

 

 

 

제가 오늘은 이렇게 신전떡볶이 중에서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고 무난할 거 같은 메뉴를 소개해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처음이라 글 쓰는 것도 엉망진창이고 엉성해도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ㅠ 더 발전하고 노력하면서 1일 1포 스팅 꼭 하는 리뷰왕하랑이 될 테니 성장과정 꼭 지켜봐 주시고 오늘 하루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 저는 그럼 내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꼭 봐주세요!! 신전떡볶이 메뉴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