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창원시 소답동 맛집 : 목민정

안녕하세요! 오늘 저가 창원 살면서 가장 맛있게 먹고 가성비 좋은 식당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창원 소답동에 있는 목민정이라는 식당입니다. 소답동 근처에 사는 사람은 모른 사람이 없는 리뷰도 많은 좋은 식당입니다! 저는 친구랑 또 먹으려고 방문을 했습니다 ㅎ

 

일단 외부는 새로 지었고 원래 1층 건물에서 하였지만 이번에 새로 이렇게 건물을 지었다고 하네요. 저는 새로 짓고 처음 가는 거였습니다. 제 친구는 많이 갔다고 하네요.  되게 의리의리 하네요 ㅎ

 

 

이렇게 내부는 새로 지어서 엄청 세련되고 시원하고 깔금하니 좋았습니다. 모두 입식이고 2층까지 있습니다. 저희는 1층에서 식사를 했고요. 저희가 좀 빨리 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먹고 있을 때 엄청 많이 왔습니다 빨리 가셔야 합니다 ㅠㅠ

 

일단 메뉴는 이런식으로 돼있고 되게 메뉴판도 예전보다 더 깔 금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돌솥밥+소갈비찜+된장찌개를 2개 시켰습니다.

 

바로 음식 소개를 하자면 20분 정도 기다리면 이렇게 오더라고요. 사진으로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정말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담겨있고 맛있습니다.

 

진짜 저 목민정의 하이라이트 갈비찜 저 이날 밥 두 공기 먹었습니다. 호불호 없이 좋아할 맛이고 양념이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제 최애 메뉴 도토리 묵이고요 ~

 

진짜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 오랜만에 돈을 알뜰하고 맛있게 쓴 거 같으니 후회 같은 게 없습니다. 꼭 드셔 보세요 ㅠ 최고입니다 한식 중에 옆에 반찬가게 하셨는데 저희 배가 불러서 안 갔습니다. 진짜 창원 올실일 있으면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든든한 식사가 될 실 것입니다.

 

전화번호: 055-255-7111

위치: 경남 창원시 의창구 읍성로 34번 길 23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음식점: 목민정

 

 

에디터의 먹고 후기를 날린 것이며, 절대 업체의 원고료나 이용권을 받지 않았습니다.